UPDATED. 2019-06-25 02:17 (화)
[이슈Q] 모델 김우영, 안타까운 교통사고 사망 소식… 故 김주혁·이언, 교통사고로 우리 곁 떠난 스타는?
상태바
[이슈Q] 모델 김우영, 안타까운 교통사고 사망 소식… 故 김주혁·이언, 교통사고로 우리 곁 떠난 스타는?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11.08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BTS 멤버 RM의 '체인지' 뮤직비디오에서 강렬한 인상을 선사한 모델 김우영이 세상을 떠난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다. 안타까운 김우영의  사망 소식에 교통사고로 우리 곁을 떠난 스타들이 다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모델 김우영은 지난 5일 서울 마포대교에서 교통사고를 당했다. 사고 직후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결국 세상을 떠났다. 세상을 떠난 故 김우영은 1992년 생으로 모델 겸 타투이스트로 활동했다. 

 

모델 겸 타투이스트 김우영 [사진= 김우영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김우영의 사망 소식에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로 우리 곁을 떠난 스타들도 재조명 되고 있다.

지난 2017년 세상을 떠난 故 김주혁도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났다.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해오던 김주혁은 운전 중 아파트 벽을 들이받는 교통 사고로 사망했다. 

김주혁은 지난 2017년 영화 '공조', 2017년 드라마 '아르곤'으로 활발히 활약하며 주목받던 배우였다. 2000년대부터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활약했던 고인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영화계는 충격에 빠졌다.

2008년 세상을 떠난  모델 겸 배우 이언 역시 교통사고로 사망했다. 이언은 '최강칠우' 종방연을 마친 뒤 오토바이를 운전해 귀가하던 중 사고를 당해 세상을 떠났다. 이언은 '천하장사 마돈나',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로 사랑받아왔다.

김우영의 갑작스러운 교통 사고 사망 소식은 안타까움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김우영의 사망 소식에 교통사고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스타들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