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09:45 (목)
'SBS 연예대상' DJ DOC, '나 이런 사람이야'+'DJ DOC와 춤을'... 여전한 흥부자들
상태바
'SBS 연예대상' DJ DOC, '나 이런 사람이야'+'DJ DOC와 춤을'... 여전한 흥부자들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2.28 2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DJ DOC가 SBS 연예대상에서 축하공연을 펼쳤다. 흥 넘치는 이들의 무대는 참가자들의 응원을 받았다. 

28일 오후 방송된 '2018 SBS 연예대상'에서 DJ DOC는 1부를 마무리하는 축하공연을 선보였다. 김종국과 박수홍은 "시상식에 정말 어울리는 분들"이라며 소개발언을 이어갔다.

 

DJ DOC [사진='2018 SBS 연예대상' 방송화면 캡처]

 

DJ DOC는 2010년 발매된 '나 이런 사람이야'를 선보이며 '연예대상' 분위기를 띄웠다. 특히 김창열을 관객의 환호를 유도하기도 했다.

'나 이런 사람이야'에 이어 DJ DOC는 'DJ DOC와 함께 춤을'을 열창했다. 김창열, 정재용, 이하늘의 흥 넘치는 무대를 본 참석자들은 노래를 따라부르며 환호했다.

DJ DOC의 무대가 끝난 후 김종국과 박수홍은 "DJ DOC는 여전히 레전드인 그룹이다"며 "뜨거운 열기가 너무 좋다"고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시상을 위해 나온 '집사부일체'의 이승기, 이상윤 역시 DJ DOC에 대한 칭찬을 이어갔다. 가요계의 악동 DJ DOC가 멋진 무대를 선보이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