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8 12:16 (수)
'정글의 법칙' 네이처 루, 이연복과 코코넛크랩 먹방 "색이 변했어" 감탄... 이태곤 "내장 찍어먹어" 군침
상태바
'정글의 법칙' 네이처 루, 이연복과 코코넛크랩 먹방 "색이 변했어" 감탄... 이태곤 "내장 찍어먹어" 군침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2.23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정글의 법칙’의 네이처 루와 이연복, 이태곤, 지상렬이 코코넛크랩 먹방을 선보였다. 특히 ‘정글의 법칙’의 네이처 루는 이연복에게 코코넛크랩 살을 건네면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23일 오후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에서는 “고소하죠?”라며 코코넛크랩을 건넨 네이처 루에게 “진짜 진하다”라고 말하는 이연복의 모습이 그려졌다.

 

‘정글의 법칙’의 네이처 루 이연복 [사진=SBS ‘정글의 법칙’ 방송화면 캡처]

 

앞서 ‘정글의 법칙’의 지상렬은 “제대로 익었다”면서 이연복의 코코넛크랩 요리를 극찬했다. 또한 이태곤은 “가장 살이 많은 집게 다리는 셰프님”이라면서 이연복에게 감사함을 드러냈다.

이에 이연복은 “고맙다”면서 “바다에서 안 사는데 왜 이렇게 짭짤하지?”라며 코코넛크랩 요리에 엄지를 치켜세웠다. 지상렬 역시 “죽인다. 진짜 달다”며 코코넛크랩 요리를 칭찬했다.

‘정글의 법칙’ 멤버들은 태평양 지역에서만 먹을 수 있는 최고 별미 ‘코코넛크랩’ 먹방을 선보이면서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코코넛크랩의 내장을 찍어 먹어야 한다”며 독특한 맛 정보를 전한 이태곤의 말에 안방극장 또한 코코넛크랩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