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5 21:13 (일)
'복면가왕' 스카이캐슬 영재 송건희, 이라이자에 패배로 1라운드 탈락 "아이돌 연습생 출신"
상태바
'복면가왕' 스카이캐슬 영재 송건희, 이라이자에 패배로 1라운드 탈락 "아이돌 연습생 출신"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3.31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복면가왕’ 1라운드 대결에서 스카이캐슬 영재로 존재감을 발휘한 배우 송건희가 여성보컬 이라이자에 패배해 1라운드에서 고배를 마셨다.

31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여성 보컬 이라이자와 가가멜 가면을 쓴 배우 송건희의 대결이 펼쳐졌다.

 

‘복면가왕’ 1라운드 대결에서 스카이캐슬 영재로 존재감을 발휘한 배우 송건희가 여성보컬 이라이자에 패배해 1라운드에서 고배를 마셨다.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이날 정체가 밝혀진 뒤 송건희는 "사실 1,2년 정도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했다"며 "당시 배웠던 보컬과 춤이 여기에서 큰 도움이 됐다"고 털어놨다.

유영석은 "이 사람이 진짜 영재인 거 같다. 짧은 연습생 생활로 이정도 능력을 보여줬다는 게 믿지기 않는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제작진과 사후 인터뷰에서 송건희는 "배우라는 말은 안 듣고 싶었는데 그 말을 안 들어서 정말 좋았다. 가가멜 가면이 정말 마음에 든다. 영재와 평소 제 모습을 피해서 노래를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앞으로 배우로서 사랑해 달라"고 끝인사를 전했다.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스카이캐슬 영재 송건희를 꺾은 이라이자, 추노, 김경현으로 추정되는 아기돼지 삼형제, 그리고 여성보컬 비숑이 2라운드에 진출한 가운데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으로 추정되는 가왕 걸리버를 꺽을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다.

나이, 신분, 직종을 숨긴 스타들이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뽐내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복면가왕'은 지난 2015년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