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1 01:04 (토)
[인디] 마리서사, 디지털 싱글 '뉴욕' 발매 '록장르서 진화'
상태바
[인디] 마리서사, 디지털 싱글 '뉴욕' 발매 '록장르서 진화'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5.04.23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밴드 '마리서사'가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코펙엔터테인먼트는 23일 "2008년 한국대중음악상 수상곡 '너 없인 행복할 수 없잖아'로 잘 알려진 밴드 마리서사가 디지털 싱글 '뉴욕'을 발표했다"며 "마리서사의 이번 디지털 싱글앨범은 13년도 정규2집 발매 이후 두 번째로 내놓는 디지털 싱글 앨범"이라고 밝혔다.

마리서사의 이번 디지털 음원 발매는 '2015 marystory vol.1 NEW YORK'를 시작으로 주기적으로 여름, 가을, 겨울을 까지 총 4가지 색으로 음원 발매를 계획 중이다.

▲ [사진=코팩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욕'은 사랑하는 연인을 도시에 비유하는 것이다. 연인이 떠난 지금 주위에 아무것도 느껴지지 않을 만큼 각인돼 버린 그녀 그리고 그녀 없인 난 남자일 수 없는 나. 오로지 그녀만이 나를 남자로 만들고 살아있음을 느끼게 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피아노의 선율로 시작되는 뉴욕은 경쾌한 하우스 리듬에 반복되는 후렴구와 드럼과 현악기의 앙상블이 특징인 곡이다.

기존 전자기타 주도의 록 스타일에서 다소 차별화된 새로운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다.

마리서사는 디지털 싱글 발매 후 클럽 단독공연(홍대 '네스트나다')를 시작으로 활동을 이어 갈 계획이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