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1-26 20:21 (화)
바디프랜드 CSR, 강남소방서에 전용 안마의자 기증
상태바
바디프랜드 CSR, 강남소방서에 전용 안마의자 기증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1.07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강남소방서에 소방관 전용 안마의자 '레지나AⅡ 소방관 에디션' 5대를 기증했다.

박상현 대표가 이끄는 바디프랜드 측은 "소방관 전용 안마의자인 '레지나AⅡ 소방관 에디션'의 출시와 본격적인 보급에 앞서 바디프랜드 본사 소재지인 강남 지역의 소방서 기증을 통해 지역 사회에 기여하겠다는 취지"라고 7일 밝혔다.

 

(왼쪽부터) 이종은 바디프랜드 경영지원실 실장, 김윤섭 강남소방서 서장 (現 성북소방서 서장)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왼쪽부터) 이종은 바디프랜드 경영지원실 실장, 김윤섭 강남소방서 서장 (現 성북소방서 서장)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기증 제품인 '레지나AⅡ 소방관 에디션'은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의 전문 인력들이 개발한 호흡이완 프로그램, 감사와 격려를 통한 멘탈 마사지 등 소방관 전용 프로그램을 탑재해 실제 소방관들에게 가장 필요한 맞춤 건강 관리를 위해 제작된 안마의자다.

바디프랜드는 최근 롯데손보, AAI 헬스케어와 뜻을 모아 '렛 히어로(let:hero) 소방관보험' 상품에 가입한 소방서와 소방관에 '레지나AⅡ 소방관 에디션'을 특별 우대가에 제공하기도 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많은 소방관들이 국민의 안전을 위해 구조와 화재진압 등의 활동을 하는 과정에서 외상 후 스트레스장애(PTSD), 우울증, 수면장애 등의 어려움을 겪는다고 한다”며 “전용 안마의자로 소방관 분들의 지친 몸과 마음의 빠른 회복을 돕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기증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실천하고 있다. 지난 9월 서울의료원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전담 의료진을 위해 안마의자를 기증한 데 이어, 11월에는 육군1사단에 군인 장병을 위한 안마의자를 기증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