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2-26 23:09 (금)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영웅 '멜키르'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영웅 '멜키르' 업데이트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1.15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 ‘세븐나이츠2’가 근거리 만능형 신규 영웅 ‘광기의 연구자 멜키르(멜키르)’ 공개했다.

권영식, 이승원 대표의 넷마블은 15일 “넷마블넥서스에서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에서 신규 전설 영웅 ‘광기의 연구자 멜키르(멜키르)’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멜키르는 자신의 실험을 위해 뭐든지 하는 광기의 과학자로 전작에도 등장하는 영웅이다. 이 영웅은 근거리에 있는 적을 효과적으로 처치하며 다양한 콘텐츠에서 활용하기 좋은 스킬과 궁극기를 보유하고 있다.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멜키르 소개 영상을 유튜브 채널 ‘세븐나이츠TV’에 공개하고 멜키르 전투력 TOP200에 들어간 이용자에게 ‘전설 영웅 파편’ 20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28일 업데이트 이전까지 실시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이달 중 예정인 첫 대규모 업데이트의 ‘전야제 특별 사이트’를 오픈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내달 1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펫소환 티켓’, ‘영웅 소환 티켓’, ‘전설 영웅 소환권’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28일까지 다양한 콘텐츠들을 특정 횟수만큼 즐기면 ‘전설 장비 세트’를 수령할 수 있다.

한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이달 대규모 업데이트에 “론칭 이후 처음으로 루디와 렌의 새로운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라며 “흥미진진하고 짜임새 있는 스토리, 치밀한 전략 전투 등을 즐길 수 있는 첫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해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그리고 있다. 이 게임은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각양각색의 캐릭터로 영웅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세븐나이츠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식포럼 등에서 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