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16:44 (수)
넷마블 '마구마구 리마스터', 헨드릭스-콜롬 등 '특이구종'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마구마구 리마스터', 헨드릭스-콜롬 등 '특이구종' 업데이트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1.15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 ‘마구마구 리마스터’에서 메이저리그(MLB) 투수 8명이 특이구종을 사용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됐다.

권영식, 이승원 대표의 넷마블은 15일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에 MLB 선수 대상 신규 ‘특이구종’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카일 헨드릭스(시카고 컵스), 알렉스 콜롬(시카고 화이트삭스), 패트릭 콜빈(워싱턴 내셔널스) 등 8명의 MLB 선수가 특이구종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특이구종에는 각 선수별 고유 궤적과 구속이 담겨있으며 구종 명칭으로 ‘KH 싱커’, ‘AC 커터’, ‘PC 슬라이더’ 등 선수 이니셜이 활용된다.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3일까지 ‘1월엔 다~대다 플레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게임 내에서 ‘다대다’ 경기를 진행하면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엘리트영입권’, ‘구종강화권’, ‘100만 거니’, ‘잠재력초기화권’, ‘체형훈련상자’ 등을 모두 획득할 수 있다.

마구마구 리마스터는 넷마블이 15년 동안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야구 게임으로 KBO 및 MLB 리그 연동 기반의 실제 선수 및 전적 데이터를 지원한다. 이 게임은 캐릭터의 세세한 표정과 관중의 움직임까지 확인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구현했으며 역동적인 수비, 공수 간의 수 싸움, 날씨 시스템 등을 통해 사실감 넘치는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구마구 리마스터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