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16:44 (수)
넷마블 '마구마구 리마스터', 터너-르메이휴 이젠 특이폼으로 만난다
상태바
넷마블 '마구마구 리마스터', 터너-르메이휴 이젠 특이폼으로 만난다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1.21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 ‘마구마구 리마스터’가 저스틴 터너(LA 다저스)와 DJ 르메이휴(뉴욕 양키스) 등 미국 메이저리그(MLB) 선수들의 ‘특이 폼(Form)’을 추가했다.

권영식, 이승원 대표의 넷마블은 21일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에 MLB 선수 대상 신규 특이 폼과 ‘야간경기 구장’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저스틴 터너(LA 다저스), 로날드 아쿠나 주니어(애틀랜타 브레이브스), 페드로 바에즈(휴스턴 애스트로스) 등 MLB 선수의 ‘특이 폼’이 새롭게 적용됐다. 특이 폼에는 실제 경기에서 접할 수 있는 각 선수의 개성이 담겨 있어 게임 내에서 보다 역동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사진=넷마블 제공]

 

이와 함께 신규 ‘야간경기 구장’으로 ‘펜웨이 파크’와 ‘쿠어스 필드’를 추가했다. ‘야간경기 구장’은 낮 경기와 차별화된 조명 및 카메라 효과가 제공돼 독특한 분위기 속에서 경기를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17일까지 ‘2021 NEW 마구패스 이벤트’를 개최한다. 게임 내 PVP 경기를 완료하거나 경기 중 제공되는 미션을 달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별’을 선물하며 이를 모으면 ‘프랜차이즈엘리트영입권’, ‘장비승급권’, ‘보석’, ‘거니’ 등 특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마구마구 리마스터는 넷마블이 15년 동안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야구 게임으로 KBO 및 MLB 리그 연동 기반의 실제 선수 및 전적 데이터를 지원한다. 이 게임은 캐릭터의 세세한 표정과 관중의 움직임까지 확인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구현했으며 역동적인 수비, 공수 간의 수 싸움, 날씨 시스템 등을 통해 사실감 넘치는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구마구 리마스터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