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1:25 (화)
'지금부터, 쇼타임!' 김희재, 연기 데뷔 이어 메인 OST까지
상태바
'지금부터, 쇼타임!' 김희재, 연기 데뷔 이어 메인 OST까지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1.19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연기자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 김희재가 이번엔 드라마 메인 OST의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모코.ent는 "김희재가 올 봄 방송 예정인 MBC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메인 OST를 들려줄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이 작품으로 연기자로 첫발을 내딛는 김희재는 여주인공 고슬해의 순찰 파트너이자 정의감 넘치고 씩씩한 성격을 지닌 강국파출소 막내 순경 이용렬 역으로 캐스팅돼 현재 촬영에 한창이다.

 

[사진=모코.ent 제공]
[사진=모코.ent 제공]

 

관계자에 따르면 제작진은 최근 김희재에게 '지금부터, 쇼타임!'의 메인 OST를 불러줄 것을 제안, 김희재가 이를 흔쾌히 수락하면서 시청자들은 이 작품을 통해 김희재의 연기뿐 아니라 노래도 감상할 수 있게 됐다. 김희재가 부를 OST는 극중 남자주인공 차차웅(박해진 분)의 테마곡이다.

특히 이형민 감독과 여러 번 호흡을 맞춘 정예경 음악감독이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OST를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OST 제작진은 "올해 1년간 또 얼마나 성장할지 더욱 기대되는 아티스트 김희재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살릴 최고의 곡 선택할 것"이라며 김희재에게 거는 큰 기대감을 전했다.

최근 첫 콘서트를 매진시키며 저력을 과시한 김희재는 올해 드라마와 OST가 동시 공개되면서 더욱 왕성한 활동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금부터, 쇼타임!'은 촬영 전 이미 전세계 190여개국의 해외 OTT에 선판매되는 등 올해 최대 기대작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