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8 07:01 (수)
‘님과 함께2’ 안문숙 위해 만든 김범수의 수박 블루베리 화채, 그 맛은?
상태바
‘님과 함께2’ 안문숙 위해 만든 김범수의 수박 블루베리 화채, 그 맛은?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5.08.0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원호성 기자] 김범수가 사랑하는 아내 안문숙을 위해 무더위를 가시게 해 줄 시원한 수박-블루베리 화채를 만들었다.

JTBC 예능 프로그램 ‘님과 함께2’에서 배우 안문숙과 알콩달콩한 가상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아나운서 김범수는 퇴근 후 집에 돌아와 안문숙을 돕겠다며 주방에 들어가 수박과 블루베리를 이용해 더위를 가시게 해 줄 시원한 화채를 만들어 선물했다.

▲ [사진 = JTBC 제공]

걱정스러운 눈빛을 보내는 안문숙과 달리 김범수는 거침없이 수박을 가르고 속을 파낸 후 그 속에 블루베리를 쏟아 넣고 보기 드문 신개념 화채를 만들었고, 안문숙 역시 김범수의 독특한 화채 레시피에 엄지 손가락을 치켜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안문숙을 위해 만든 김범수 아나운서의 수박-블루베리 화채 외에도 안문숙의 깜짝 숨바꼭질과 부산 해운대로 떠난 조정치와 정인 부부, 장서희와 윤건 부부의 더블 데이트도 함께 방송될 예정이다.

주부 9단 안문숙을 깜짝 놀라게 한 김범수표 수박-블루베리 화채의 특별한 레시피는 6일 목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되는 ‘님과 함께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