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7:12 (목)
임태경 새 싱글 '그대의 계절' 발매 '곡 구성변화' 변신 뚜렷
상태바
임태경 새 싱글 '그대의 계절' 발매 '곡 구성변화' 변신 뚜렷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5.08.20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임태경이 20일 정오 새 싱글 '그대의 계절' 을 공개했다.

임태경이 이날 정오 발표한 새 싱글 '그대의 계절' 과 '한 사람'은 2004년 제15회 유재하 음악 가요제 금상 출신인 싱어송라이터 조커(곽은기)가 작사와 작곡, 편곡을 도맡아 프로듀싱한 곡이다.

타이틀곡 '그대의 계절' 은 10년이라는 시간을 거쳐 가사가 완성된 곡으로 영화 '불의 전차' 에서 영감을 얻어 편곡됐다.

[사진=엔라이브 제공]

웅장한 스트링을 기반으로 극적인 구성을 보여주는 곡이다. 임태경의 힘 있는 보컬이 극적으로 전개되는 이 곡은 위로로 시작해 희망찬 느낌으로 마무리되는 구성을 지녔다.

'그대의 계절'과 함께 공개하는 '한 사람'은 소박한 편곡이 돋보인다. 연인에게 바치는 따뜻한 감성을 담은 축가로 가수 임태경이 향후 보여줄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임태경 측근 관계자는 "이번 싱글 '그대의 계절' 은 가수로서 음악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한끝에 완성된 것으로 뮤지컬 배우가 아닌 가수로서 임태경의 존재감을 더욱 탄탄하게 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임태경은 새 싱글 '그대의 계절'로 내일 KBS2 뮤직뱅크로 첫 방송을 준비 중이며 오는 10월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