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5:53 (목)
'삼시세끼' 이서진, "동식이 CF 들어왔대" 김광규 '충격'
상태바
'삼시세끼' 이서진, "동식이 CF 들어왔대" 김광규 '충격'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08.21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연나경 기자] '삼시세끼' 옥순봉 3인방을 도와주는 동식이가 CF 제의를 받았음을 알렸다.

21일 오후 방송된 tvN '삼시세끼'에서는 이서진에게 동식이가 "CF 들어왔다"는 소식을 알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동식이의 소식을 들은 이서진은 깜짝 놀라며 "광규형 동식이 CF 찍었다"며 김광규와 옥택연에게 알렸다.

이선균은 "오히려 동식이가 우리에게 쏴야하는 것 아니냐"고 우스갯소리를 날렸고, 김광규는 씁쓸한 모습을 보였다. 김광규는 넋을 놓고 동식이에게 "축하한다"고 말했지만 충격을 감당하지 못했다.

▲ '삼시세끼' 이서진 [사진=tvN '삼시세끼' 방송 캡처]

이들은 옥수수 1000개를 팔아 30만원을 벌었고, 묻지마 쇼핑을 했다. 옥순봉에 돌아온 그들에게 나영석 PD는 "부자됐냐"고 물었고, 이선균은 저녁 메뉴를 걱정했다.

한편, 지난주 방송에서 “아무것도 안 하겠다”고 말했다가 결국 ‘옥순봉 이주부’ 신세로 전락한 바 있는 이선균은 이날 방송에서도 옥순봉의 요리 요정으로 맹활약을 펼쳤다. 이선균은 이날 방송에서 이서진, 옥택연, 김광규를 비롯해 많은 시청자들이 기다려왔던 파스타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방송 전부터 기대감을 높였다.

tvN ‘삼시세끼’는 이서진, 옥택연, 김광규가 강원도 정선을 배경으로 하루 세끼를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자급자족 유기농 라이프를 담은 힐링 예능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