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0:41 (금)
'출발 드림팀' 이변은 없었다…박선VS조타 빅매치 승자는?
상태바
'출발 드림팀' 이변은 없었다…박선VS조타 빅매치 승자는?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08.30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연나경 기자] '출발 드림팀' 여자 씨름 3관왕에 빛나는 박선이 조타와 빅매치를 벌였다.

30일 오전 방송된 KBS 2TV '출발 드림팀 시즌 2'(이하 출발 드림팀)에서는 에이스로 등판한 박선과 조타가 맞붙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선은 여자 씨름 3관왕을 거머쥔 씨름계 에이스다.

이날 방송에서는 2:4로 여자 씨름팀이 앞서가고 있는 상황에서 드림팀과 여자씨름팀은 각각 팀의 에이스를 내보냈다. 조타는 앞서 양윤서에게 승리했고, 박선은 장신 드림팀 선수를 꺾어 드림팀 멤버들로부터 여신으로 추대됐다.

▲ '출발 드림팀' 박선 조타 [사진=KBS 2TV '출발 드림팀' 방송 캡처]

박선은 조타를 상대로 고급기술을 선보였고 조타를 머드 바닥에 메다 꽃았다. 박선은 체급이 비슷한 조타를 상대로 힘이 아닌 기술로 승부해 여자 씨름팀을 5:2 완승하게 했고 한우 세트를 팀에 안겨줬다.

KBS 2TV '출발 드림팀 시즌2'는 톱스타와 막강 대결상대가 펼치는 뜨거운 한판 승부를 통해 건강한 웃음과 감동을 전달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다. 30일 방송에는 이태현 감독을 비롯, 최성조, 홍진호, 조타, 복현규, 로빈 데이아나, 김기만, 이재성, 하트비 도진, 이승광, 윤성호, 손진영, 김경진이 출연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