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16:44 (수)
'출발드림팀' 깃발녀 에이지아, 오뚝이 같은 경기력..."독한 계집애!"
상태바
'출발드림팀' 깃발녀 에이지아, 오뚝이 같은 경기력..."독한 계집애!"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09.13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출발드림팀'에 출연한 깃발녀 에이지아가 놀라운 실력을 뽐내며 눈길을 끌었다.

13일 오전 방송된 KBS '출발드림팀'에 출연한 에이지아는 종합 장애물 5종 경기 결승에서 투혼을 발휘하며 눈길을 끌었다. 2단계 위기를 극복했던 에이지아는 4단계에서 통을 잡고 떨어지는 위기를 겪었지만 버텨내고 결승선을 통과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에이지아는 57초대에 결승선을 통과한 허민을 이겨내지 못했다.

▲ KBS '출발드림팀' 에이지아 [사진= KBS '출발드림팀' 방송화면 캡처]

KBS2 TV '출발 드림팀 시즌2'는 톱스타와 막강 대결상대가 펼치는 뜨거운 한판 승부를 통해 건강한 웃음과 감동을 전달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된 '장애물 경기 여자 최강자전 특집' 2탄에는 지난주에 이어 최정예 멤버로 구성된 여자 드림팀 12인(정아름, 제시카, 임수정, 허민, 홍민정, 송보은, 김지원, 레이양, 김세희, 양정원, 에이지아, 안다)이 출연해 개인전 대결을 펼쳤다. 이들 대세 미녀들은 드림팀 전매특허인 '종합 장애물 5종 경기'를 통해 양보 없는 대결은 물론 각자의 예능감을 맘껏 발휘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