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06:31 (수)
'출발드림팀' 개그우먼 허민, 여자 김병만 등극하며 우승자 대열 합류! '어마어마한 기록~'
상태바
'출발드림팀' 개그우먼 허민, 여자 김병만 등극하며 우승자 대열 합류! '어마어마한 기록~'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09.13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출발드림팀'에 출연한 허민이 종합 장애물 5종 경기에서 최종 우승을 하며 눈길을 끌었다.

13일 오전 방송된 KBS '출발드림팀'에 출연한 개그우먼 허민이 종합 장애물 5종 경기에서 57초 03이라는 기록을 달성하며 '여자 김병만'이라는 별칭을 얻었다. 허민은 마지막 상대 에이지아가 1분을 넘기는 시간을 기록하며 우승을 확정지었다. 허민은 처음으로 드림팀 우승자 대열에 합류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 KBS '출발드림팀' 허민이 여자 김병만에 등극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사진= KBS '출발드림팀' 방송화면 캡처]

안타깝게 준우승을 차지한 '깃발녀' 에이지아는 "우승 상품을 엄마 드리고 싶었는데 너무 아쉽다"며 울먹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KBS2 TV '출발 드림팀 시즌2'는 톱스타와 막강 대결상대가 펼치는 뜨거운 한판 승부를 통해 건강한 웃음과 감동을 전달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된 '장애물 경기 여자 최강자전 특집' 2탄에는 지난주에 이어 최정예 멤버로 구성된 여자 드림팀 12인(정아름, 제시카, 임수정, 허민, 홍민정, 송보은, 김지원, 레이양, 김세희, 양정원, 에이지아, 안다)이 출연해 개인전 대결을 펼쳤다. 이들 대세 미녀들은 드림팀 전매특허인 '종합 장애물 5종 경기'를 통해 양보 없는 대결은 물론 각자의 예능감을 맘껏 발휘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