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7:12 (목)
'냉장고를 부탁해' 이선균 '파스타'의 샘킴에게 "다시!" 역시 버럭 셰프~(미리보기)
상태바
'냉장고를 부탁해' 이선균 '파스타'의 샘킴에게 "다시!" 역시 버럭 셰프~(미리보기)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09.28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이선균이 샘킴의 요리를 먹고 "다시!"라고 소리쳐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28일 오후 방송되는 JTBC 푸드 토크쇼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이선균의 냉장고 속 재료로 샘킴과 이연복의 대결이 펼쳐진다. 두 사람은 지난 방송된 ‘이문세 편’에서 초대형 유니세프를 탄생시키며 레전드 대결 이후 ‘버럭 셰프’ 이선균을 위한 요리대결에서 다시 맞붙게 되었다.

▲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이선균이 출연한다 [사진=JTBC 제공]

대결에 앞서 MC들은 이선균이 샘 킴과의 친분 때문에 공정한 평가를 못하지 않을까 우려를 했지만, 이선균은 “샘 킴의 요리는 많이 먹어 봤기 때문에 궁금함이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본격 대결이 시작되자 샘 킴은 그의 주전공인 파스타를 요리하기 시작했고, 이연복 또한 현란한 칼솜씨를 선보이며 지난 패배를 설욕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두 셰프의 요리가 끝나고 시식시간이 되자 이선균은 한때 셰프 역할을 했던 경험을 살려 뛰어난 맛 평가를 보여줬다.

특히 샘킴의 요리를 시식한 후에는 “다시!”를 외치며 ‘버럭 셰프’ 다운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돌아온 ‘버럭 셰프’ 이선균의 선택을 받을 셰프가 누구일지는 28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