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5:13 (목)
'섹션TV' 전인화, '내 딸, 금사월'에 남편 유동근 카메오 출연 약속 "기꺼이"
상태바
'섹션TV' 전인화, '내 딸, 금사월'에 남편 유동근 카메오 출연 약속 "기꺼이"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10.11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섹션TV 연예통신'에 출연한 배우 전인화가 남편 유동근을 언급했다.

11일 오후 3시45분에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드라마 ‘내 딸, 금사월’에 출연중인 배우 전인화가 출연해 인터뷰를 진행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 MBC '섹션TV 연예통신' 전인화 [사진 = MBC '섹션TV 연예통신'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전인화는 남편 유동근을 언급했다. 전인화는 앞서 드라마에 카메오로 유동근을 출연하겠다고 한 약속에 대해 리포터 박슬기가 “남편도 수락했냐”는 질문에 “그렇다. 얘기했다. 기꺼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 과거 했던 장희빈 역할에 대해 “연기에 연자도 모를 때 자신 없어서 거절을 했다. 그런데 ‘어디 건방지게 내 작품을 거절하냐’그래서 했다. 그때 남편을 만났다”고 말했다.

이어 전인화는 연기를 가르치는 선생님으로 만난 유동근에 대해 “야단 굉장히 맞으면서 연습했다”고 말했다. 또 대학 졸업식과 동시에 시집을 간 것에 대해서는 “안그랬다면 연기를 탄탄하게 받아주지 못했다는 생각이 든다”고 고백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