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7:12 (목)
'진짜 사나이' 한채아, '독거미 정신' 보이며 훈련 수료…"수석 조선 절세미녀"
상태바
'진짜 사나이' 한채아, '독거미 정신' 보이며 훈련 수료…"수석 조선 절세미녀"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0.26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진짜사나이'에 출연 한 배우 한채아가 자신과의 싸움에서 승리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3' 마지막 회에서는 최강 독거미 부대에 입소한 한채아가 모든 훈련을 마치고 여군 특수부대원으로 거듭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한채아는 특공무술 훈련 전 박지윤의 성인식을 연상케 하는 요염한 몸풀기 동작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과시하며 본격적인 훈련에서도 첩보 영화 못지 않은 독보적인 무술 실력을 뽐내 동기들의 찬사와 함께 수석으로 지명되는 영광을 얻으며 눈길을 끌었다.

▲ '진짜사나이'에 출연한 배우 한채아. [사진=MBC '진짜 사나이' 방송 캡처]

건물 탐색 격멸작전을 위해 실헬기 탑승에 나선 한채아는 전날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음에도 불구하고 사전 훈련에서부터 마치 처음 훈련 받듯 두려움과 공포로 가득찬 얼굴을 보여 많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어렵게 헬기에 탑승한 한채아는 주변의 소음과 흔들림에 불안한 표정을 지어 보였지만 막상 실전에 나서자 언제 그랬냐는 듯 집중력을 발휘해 물 흐르듯 하강해낸 것은 물론, 이어진 모든 훈련 또한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완벽하게 수행해 내며 의외의 모습을 보여줬다.

한채아가 출연한 MBC '진짜 사나이'는 연예인들이 군부대를 찾아 군인들의 훈련과 일상을 직접 체험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한그루, 전미라, 유선, 김현숙, 박규리, 한채아가 독거미 부대로 전입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