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9 00:09 (수)
'해피투게더3' 성유리에게 13년 동안 굴욕 안겨준 물건의 정체는? 바로 훌라후프
상태바
'해피투게더3' 성유리에게 13년 동안 굴욕 안겨준 물건의 정체는? 바로 훌라후프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5.10.29 2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해피투게더3'에서 성유리가 13년 동안 자신에게 굴욕을 안겨준 물건이라고 훌라후프를 소개했다.

29일 오후 11시에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3'에서 성유리는 13년 동안 자신에게 굴욕을 안겨준 물건이라며 훌라후프에 얽힌 사연을 공개했다.

▲ [사진 = KBS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처]

성유리는 핑클 시절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훌라후프를 뛰어넘다 그만 가랑이가 걸리고 마는 대형 방송사고를 친 적이 있었다. 성유리는 이에 대해 "당시 예능을 열심히 할 때 뭔가 웃겨야 한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그 날 따라 한 번도 못 웃겨서 좀 긴장했었다"며 "훌라후프를 돌리고 뛰어넘는 장면인데 할까 말까 고민하다 했는데, 하필 그게 13년 동안 절 괴롭힐 줄은 몰랐다"고 웃음을 터트렸다.

유재석은 성유리에게 오늘 다시 한 번 훌라후프를 뛰어넘는 것을 보여달라고 하다, 그가 직접 훌라후프 뛰어넘기를 선보이다 성유리처럼 가랑이에 걸리는 굴욕을 당했다.

29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3'에는 옴니버스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에 함께 출연한 세 배우 김성균과 지진희, 성유리가 각자 다양한 사연이 담긴 물건들을 가지고 출연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