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코비 브라이언트, 바르셀로나 훈련장 방문 '팬 인증'
상태바
코비 브라이언트, 바르셀로나 훈련장 방문 '팬 인증'
  • 최영민 기자
  • 승인 2015.07.21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월 SNS 통해 팬 자처…LA 찾은 바르셀로나 선수들과 조우

[스포츠Q 최영민 기자] 미국 프로농구(NBA) 스타 코비 브라이언트(36·LA 레이커스)가 프리시즌 대회 참가차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머물고 있는 바르셀로나 선수들을 찾았다.

아스와 문도 데포르티보 등 스페인 일간지는 20일(한국시간) 브라이언트가 바르셀로나의 LA 훈련캠프가 있는 스텁헙 센터를 방문,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고 보도했다.

브라이언트는 지난 5월 바르셀로나의 2014-2015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 당시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바르셀로나는 내가 여태껏 봐온 축구 중 최고의 축구를 한다"며 팬임을 공개적으로 드러냈다.

▲ 미국 프로농구(NBA) LA 레이커스 소속의 코비 브라이언트가 20일(한국시간) 미국 투어 중인 바르셀로나의 훈련장을 응원차 방문했다. [사진=아스 홈페이지 캡처]

브라이언트는 바르셀로나가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참가를 위해 로스앤젤레스를 방문하자 훈련장을 방문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활약해 영어가 능숙한 헤라르드 피케(28)가 팀 구성원들을 소개, 안내하는 역할을 맡았다. 또 브라이언트는 루이스 엔리케(45) 감독을 비롯해 안드레스 이니에스타(31)와 인사를 나누고 LA 레이커스의 유니폼과 바르셀로나의 유니폼을 서로 교환하며 우애를 다졌다.

바르셀로나는 22일 LA 로즈볼 스타디움에서 LA갤럭시와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경기를 앞두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