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7 14:40 (화)
'복면가왕' 코스모스 꺾을 출연자 등장? '마리텔' '상감마마' 가면까지 (예고)
상태바
'복면가왕' 코스모스 꺾을 출연자 등장? '마리텔' '상감마마' 가면까지 (예고)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11.01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복면가왕'의 복면가수들은 '코스모스'를 꺾을 수 있을까. 

1일 오후 4시50분 방송되는 MBC 예능 '일밤-복면가왕' 31회에서는 새로운 복면가수 8인이 무대를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는 '월미도 바이킹'과 '자나깨나 안전제일'이, '심술쟁이 불독녀'와 '자유로 여신상'이, '신선약초 은행잎'과 '마이 컬러 텔레비전'이, '상감마마 납시오'와 '마늘 중독 뱀파이어'가 각각 1라운드 듀엣곡을 함께 부른다. 복면가수들은 더욱 코믹해진 가면과 이름으로 시청자의 눈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 1일 방송되는 MBC 예능 '일밤-복면가왕' 31회 예고편 [사진='복면가왕' 예고 캡처]

여느 때처럼 복면가수들은 예상치 못한 '반전의 정체 공개'로 놀라움을 안긴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복면가수의 얼굴 공개에 경악하는 판정단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높였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판정단에 새롭게 합류한 이병진, 케이윌, 여자친구 예린의 색다른 추리도 볼 수 있다. 

'복면가왕'은 가면을 쓴 연예인들이 노래로 승부해 가왕을 뽑는 프로그램이다. 현재 가왕은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가 차지하고 있다. '코스모스'는 3연승을 차지해 13~15대 가왕에 올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