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7 19:41 (화)
'KBS 연예대상' 김수미-송일국, '쇼오락 부문' 수상... "대한, 민국, 만세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상태바
'KBS 연예대상' 김수미-송일국, '쇼오락 부문' 수상... "대한, 민국, 만세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2.27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2015 KBS 연예대상'의 쇼 오락부분 우수상 수상자가 김수미와 송일국으로 정해졌다.

26일 오후 방송된 KBS '2015 연예대상'에서 쇼 오락부문 우수상은 수상자가 결정됐다. 이날 쇼오락 부문 여자 우수상은 '나를 돌아봐'의 김수미가 수상했다. 김수미는 "연예대상에서 상을 받는 건 처음이다"라며 "사고도 치고 했는데 그래서 더 열심히 했다. 사실 받을 자격은 없는데 참 재미있다. 연기만 하다 예능을 하니까 더 젊어지는 것 같은 기분이 든다"라고 말하며 스태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 KBS '2015 연예대상' [사진= KBS '2015 연예대상' 방송 화면 캡처]

이어진 쇼 오락 부문 남자 우수상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송일국에게 영광이 돌아갔다. 송일국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스태프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또한 송일국은 "마지막 촬영을 마쳤다"며 "그동안 대한, 민국, 만세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KBS 예능인들의 축제의 장인 '2015 KBS 연예대상'은 26일 오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이날 연예대상에서는 신동엽, 설현, 성시경이 MC로 호흡을 맞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