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7:12 (목)
조연우 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 터프한 형사로 변신
상태바
조연우 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 터프한 형사로 변신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07.03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배우 조연우가 KBS 2TV 금요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에서 터프한 형사로 변신해 남성적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KBS 드라마국은 3일 "조연우가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에서 이성열(황성열 역)의 아빠 '황우진' 역으로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드라마국은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조연우의 스틸컷을 동시에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조연우는 터프함이 느껴지는 형사로 변신해 거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배우 조연우가 터프한 형사로 변신해 연기할 예정이다. [사진=KBS 제공]

전작들에서 부드럽고 온화한 이미지가 강했던 조연우는 이번 드라마에서는 정의를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의리의 경찰로 분해 새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할 예정이다.

특히 범인을 잡기 위해 땀나는 추격전을 벌이는가 하면 위험한 격투도 직접 소화할 계획이다.

극 중 황우진은 정의 수호를 위해 동분서주하는 열혈 형사로, 신우현(남우현)의 엄마 안지혜(최수린)와 재혼하게 된다. 아들 성열과 친하게 지내고 싶지만, 사랑을 표현하는 법이 서툴러 늘 티격태격하면서도 어떤 아버지가 되어 주어야 할지 고민인 인물이다.

누구보다 가족을 사랑하고, 가족을 위해 분골쇄신하지만 사랑을 표현하는 방법이 서툴러 가족들과 어려움을 겪는 우리들의 아버지. 그 아버지의 모습을 조연우가 어떻게 그려갈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다. 오는 11일 오후 8시 55분에 제1화가 방송된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