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저스틴 비버♥셀레나 고메즈에 '청혼' 결혼하나?
상태바
저스틴 비버♥셀레나 고메즈에 '청혼' 결혼하나?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07.04 0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팝스타 저스틴 비버가 셀레나 고메즈에게 청혼을 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미국 주요 매체들은 지난 2일(현지시각) "저스틴 비버가 셀레나 고메즈에게 프러포즈를 했으며 결혼이 임박했다"고 일제히 보도했다.

실제 매체들에 포착된 저스틴비버는 프러포즈를 위한 반지를 구매했다. 이를 근거로 매체들은 두 사람의 결혼이 곧 다가올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 저스틴 비버가 셀레나 고메즈에게 청혼한 사실이 전해졌다. [사진=저스틴비버 인스타그램]

비버의 한 측근은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비버가 프러포즈한 상태로 두 사람의 나이가 어리지만 둘의 사랑의 감정이 워낙 깊어 결혼에는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본다"고 전했다.

특히 이 측근은 "두 사람의 주변 사람들이 모두 두 사람의 결혼을 반대하고 있지만 둘은 그럴수록 더욱 사랑을 키우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주장했다.

현재 비버는 미국 내에서 엄청난 바람둥이로 알려진 인물이다. 이런 이유로 또 다른 매체들은 고메즈가 비버의 청혼을 거부했다는 소식을 내보내기도 하고 있다.

결국 비버와 고메즈의 결혼 여부는 앞으로 00더 지켜봐야 정확한 사실관계를 파악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비버는 현재 미국 내에서 대세 아이돌이자 최고 인기 팝스타 중 한 명이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