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7 14:40 (화)
'복면가왕 스페셜' 유상무, 미성의 '골든타임'에 '남자'로 확신… 이유는? "여자면 몸이 반응하는데 별일 없다"
상태바
'복면가왕 스페셜' 유상무, 미성의 '골든타임'에 '남자'로 확신… 이유는? "여자면 몸이 반응하는데 별일 없다"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1.17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일밤 복면가왕 스페셜’의 유상무가 미성을 자랑하는 ‘골든타임’에 대해 남자라고 확신했다.

17일 오전 9시15분에 방송된 MBC 예능 ‘일밤 복면가왕 스페셜’에서는 1라운드 듀엣곡 대결이 펼쳐졌다.

▲ MBC 예능 ‘일밤 복면가왕 스페셜’ '감성폭발 주전자 신사' 심신과 '골든타임' [사진 = MBC 예능 ‘일밤 복면가왕 스페셜’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첫 번째 대결의 주인공으로 ‘감성폭발 주전자 신사’와 ‘골든타임’이 등장해 포지션의 ‘I love you’를 불렀다.

골든타임은 가녀린 미성이 인상적이었고, 주전자는 박자를 갖고 노는 리듬감과 남자다운 목소리가 돋보였다.

이에 배기성은 주전자에 대해 연륜이 꽤 있는 윗세대 가수라고 짐작했고, 골든타임에 대해서는 “여잔지 남잔지 구별이 안 된다”고 말했다.

또 유상무는 골든타임에 대해 “남자입니다, 확신해요”라며 “여자면 몸이 반응하는데 별일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주전자 신사'는 심신으로 밝혀졌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