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2 19:09 (수)
'한번 더 해피엔딩' 이연두, 깜짝 등장 예고! '내 딸 금사월' 속 강달래와 다른 캐릭터?
상태바
'한번 더 해피엔딩' 이연두, 깜짝 등장 예고! '내 딸 금사월' 속 강달래와 다른 캐릭터?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1.21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한번 더 해피엔딩'에 배우 이연두가 깜짝 출연 할 예정이다.

21일 오후 방송되는 MBC '한번 더 해피엔딩'에 이연두가 출연해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번 더 해피엔딩’의 대본을 들고 밝게 웃고 있는 이연두의 모습이 담겨있다. 화이트 코트에 핑크색 니트를 매치, 단아하고 순수한 느낌을 더한 이연두가 ‘한번 더 해피엔딩’에서 어떤 역할로 출연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 MBC '한번 더 해피엔딩' 이연두 [사진= ㈜KOEN 제공]

특히 이연두는 현재 MBC 주말드라마 ‘내 딸 금사월’(극본 김순옥, 연출 백호민)에서 섹시하면서도 백치미 넘치는 사랑스러운 악녀 강달래를 맡고 있는데, 이는 순수함이 돋보이는 사진 속 모습과 대비 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MBC 수목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극본 허성희, 연출 권성창)은 서른이 훌쩍 넘어버린 1세대 요정 걸그룹의 그 후, 그리고 그녀들이 엮이는 바람에 다시 한 번 사랑을 시작하는 남자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장나라 정경호 권율 유인나 유다인 서인영 산다라박 등이 출연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