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3 12:39 (월)
'슈가맨' 설특집, 강성연-차태현 등장할까…실루엣·말투로 추측
상태바
'슈가맨' 설특집, 강성연-차태현 등장할까…실루엣·말투로 추측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2.03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슈가맨' 설특집 예고가 2일 방송 말미 공개된 가운데, 9일 방송 예정인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설 특집의 슈가맨이 강성연과 차태현이라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2일 방송 말미 공개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의 17회 예고편에서는 유재석, 유희열 모두 "슈가맨 역사에 한 획을 그을 인물"이라고 평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 뒤 슈가맨으로 보이는 단발머리의 여자 솔로가수가 등장해 마이크를 양 손으로 잡고 차분히 노래를 부르고, 남자 솔로 가수는 댄서들과 함께 손을 오른쪽으로 뻗으며 안무와 함께 노래를 보여주고 있다.

▲ 누리꾼들이 '슈가맨' 설 특집에 슈가맨의 실루엣, 말투를 보고 강성연과 차태현이라고 추측했다. [사진=JTBC '슈가맨' 방송 화면 캡처]

게다가 MC들 모두 "이분이 나오셨다" "이분을 모르시는 분은 없다", 슈가맨의 이름을 언급하며 "슈가맨에 나왔다"며 감탄을 터트렸다. 또 남성 솔로 가수는 10대 쪽을 향해 "몰라요? 아니 이 노래를 몰라요? 2명이 뭐야 2명이"라며 헛웃음을 터트린다.

이에 네티즌들은 두 슈가맨을 '늦은후회'를 부른 보보의 강성연과 'I love you' 'Again To me'를 부른 배우 차태현으로 추측하고 있다. 최근 '응답하라 1988' 속 배우 최성원의 열창으로 보보의 '늦은 후회'가 재조명됐고, 강성연과 여성 슈가맨 모두 단아한 단발머리를 하고 있다는 점, 남성 솔로 가수가 예고 영상에서 '복면'을 쓰고 무대에 등장했다는 것 때문이었다. 차태현은 영화 '복면달호'에서 로커임에도 불구하고 복면을 쓰고 트로트 '이차선 다리'를 불렀다.

한편, 두 슈가맨의 정체는 9일 방송 예정인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서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