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3 12:39 (월)
'아육대' 틴탑 캡, 씨름 대결서 이길 수 있는 멤버로 방탄소년단 '진' 택하며 '기 싸움'… '결과는?'
상태바
'아육대' 틴탑 캡, 씨름 대결서 이길 수 있는 멤버로 방탄소년단 '진' 택하며 '기 싸움'… '결과는?'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2.09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아육대’의 틴탑과 방탄소년단이 씨름 대결에 앞서 기 싸움을 벌인 가운데, 방탄소년단이 틴탑을 이기며 결승전에 진출했다.

9일 오후 5시45분에 방송된 MBC ‘설 특집 2016 아이돌 스타 육상·씨름·풋살·양궁 선수권 대회(이하 아육대)’에서는 남자 씨름 준결승전이 진행됐다.

▲ MBC ‘설 특집 2016 아육대’ 방탄소년단, 틴탑 [사진 = MBC ‘설 특집 2016 아육대’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개그맨 변기수가 본격적인 대결에 앞서 준결승에 진출한 방탄소년단과 틴탑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틴탑의 캡은 “방탄소년단의 누구와 겨루면 이길 것 같냐”는 질문에 앞서 한 번의 패배를 맛본 방탄소년단의 진을 지목하며 기 싸움을 벌였다.

이어진 대결에서는 방탄소년단이 틴탑을 꺾고 먼저 2점을 내며 결승전에 진출하는 기쁨을 맛보게 됐다.

아이돌스타들의 치열한 승부가 펼쳐진 ‘설 특집 2016 아육대’에는 비스트, EXO, 에이핑크, 비투비, 포미닛, 걸스데이, 방탄소년단, AOA, 빅스, B.A.P, EXID, 틴탑, 트와이스, 레드벨벳, 세븐틴, 갓세븐,러블리즈, 업텐션, 몬스타엑스 등이 출연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