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7:12 (목)
레알 마드리드 호날두 'BBC' 중 홀로 스타팅, 에이바르 일전 로테이션 가동
상태바
레알 마드리드 호날두 'BBC' 중 홀로 스타팅, 에이바르 일전 로테이션 가동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6.04.09 2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레알 마드리드의 ‘BBC 라인’ 중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만 그라운드에 나선다.

호날두는 9일(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의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벌어지는 에이바르와 2015~2016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32라운드서 선발 명단에 포함됐다.

레알은 최근 기복이 심했다. 지난 3일 바르셀로나와 ‘엘 클라시코’에서 승리하며 팀 6연승을 내달렸다. 하지만 유럽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볼프스부르크와 경기에서 패해 상승세가 한풀 꺾였다. 리그 경기를 통해 분위기를 전환할 필요가 있는 레알이다.

빡빡한 일정 탓에 레알은 이날 로테이션 멤버를 가동한다. 지네딘 지단 레알 감독은 부상을 당한 카림 벤제마 등을 소집 명단에서 아예 뺐다. 또 한 명의 ‘BBC 멤버’인 가레스 베일은 벤치에서 대기한다.

대신 호날두가 선발 출격한다. 레알은 호날두를 포함해 헤세, 루카스 바스케스를 공격진에 기용한다. 하메스 로드리게스, 카세미루, 이스코가 중원을 지킨다. 다니 카르바할, 페페, 나초 페르난데스, 알바로 아르벨로아가 포백을 구성하며 골키퍼 키코 카시야가 골문을 지킨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