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1:50 (금)
[앞선TV] '쇼미더머니' 비와이, 단독 무대 공개… "최고의 무대 보여주고 싶다" (예고)
상태바
[앞선TV] '쇼미더머니' 비와이, 단독 무대 공개… "최고의 무대 보여주고 싶다" (예고)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7.01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쇼미더머니5’에 출연 중인 괴물 래퍼 비와이가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1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쇼미더머니5’에서 사이먼도미닉-그레이 팀의 비와이가 폭발적인 무대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길-매드클라운 팀 대 사이먼도미닉-그레이 팀의 단독 무대 대결이 예정돼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좌중을 압도하는 탄탄한 랩핑을 자랑하는 비와이와 이에 맞서는 파워풀한 힙합 에너지가 넘치는 보이비의 승부가 펼쳐진다.

▲ 엠넷 '쇼미더머니5' 비와이, 보이비 [사진= CJ E&M 제공]

특히 비와이는 상대 팀의 래퍼들은 물론, 프로듀서들도 긴장하는 가장 막강한 우승후보로 자이언티는 “비와이를 상대로 만났다는 것이 가장 최악의 상황일 것”이라고 평하기도 했다.

비와이와 한판 대결을 벌이게 된 보이비는 “누가 올라오는 지는 상관없다. 내가 어떻게 하는지 만이 중요하다. 이번에 준비한 비트가 굉장히 맘에 든다. 길 프로듀서의 감을 믿는다”며 당당한 태도를 보였다.

비와이는 무대를 앞두고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고 싶다. 걱정은 크게 되지 않고 기대만 하고 있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특히 비와이를 프로듀싱한 사이먼도미닉은 비와이의 무대를 끝까지 지켜 본 뒤 “눈물 난다. 이거”라며 극찬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도끼-더 콰이엇팀의 슈퍼비, 플로우식, 면도와 자이언티-쿠시 팀의 씨잼, 레디, 서출구의 무대도 공개된다. 과연 이들 중 2차 공연에 진출할 래퍼는 누가 될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