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3 11:42 (월)
[TV컷Q] '그 녀석들의 이중생활' 오혁, 옥탑방에서 새로 이사한 집 보니 "혼자 사는 거 맞아?"
상태바
[TV컷Q] '그 녀석들의 이중생활' 오혁, 옥탑방에서 새로 이사한 집 보니 "혼자 사는 거 맞아?"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12.21 2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그 녀석들의 이중생활’에서 오혁이 자신의 집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1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예능 ‘그 녀석들의 이중생활’(연출 전성호)에서 오혁은 정형돈, 데프콘, 유세윤은 집에 초대했다.

 

'그 녀석들의 이중생활'에서 오혁이 집을 공개했다. [사진 = tvN '그 녀석들의 이중생활'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오혁은 집을 공개했다. 그동안 ‘그 녀석들의 이중생활’에서 말수가 적어 진행자들을 답답하게 했던 오혁은 자신의 집을 공개하면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그 녀석들의 이중생활’에서 오혁은 넓은 평수의 집을 자랑했다. 앞서 MBC 예능 ‘무한도전’에서 정형돈과 함께 가요제 무대에 올랐던 오혁은 옥탑방을 공개한 바 있다. 현재 오혁은 옥탑방에서 새로운 집으로 이사한 상황이다.

‘그 녀석들의 이중생활’에서 오혁은 화장실, 냉장고 등을 소개했다. 정형돈, 유세윤 등은 칫솔, 와인잔이 두 개인 것을 보고 “혼자사는 것이 맞냐”며 의심을 거두지 못했다. 이에 오혁은 당황한 표정을 지었다.

현재 ‘그 녀석들의 이중생활’에서 오혁은 싱글 라이프를 공개하며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는 혼자 살고 있는 집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