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1:50 (금)
[SQ톡톡] '따로 또 같이' 김국진, "신혼 5개월, 강수지와 따로 여행갈 때 아냐" MC로 출연한 이유 전해
상태바
[SQ톡톡] '따로 또 같이' 김국진, "신혼 5개월, 강수지와 따로 여행갈 때 아냐" MC로 출연한 이유 전해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10.01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따로 또 같이'에 출연하는 김국진이 부부동반 여행프로그램에 스튜디오 MC로 출연하는 소감을 전했다.

1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센터 탤런트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tvN 새 일요예능프로그램 '따로 또 같이' 제작발표회에는 박미선, 이봉원 부부, 김가온, 강성연 부부, 김국진, 최원영, 심이영 부부, 최명길, 김한길 부부, 김유곤 CP가 참석했다. '따로 또 같이' 제작발표회에서 여행 멤버가 아닌 MC로 프로그램에 참여한 김국진이 출연 계기를 밝혔다.

 

'따로 또 같이' 김국진 [사진=스포츠Q DB]

 

부부동반 여행프로그램의 멤버가 아닌 스튜디오 MC로 함께한 김국진은 "강수지와 아직 결혼 5개월 차다. 함께 한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은 따로 여행을 할 시간이 아닌 것 같다"고 말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이어 김국진은 "MC로 출연해 부부가 따로 여행을 하는 모습을 보고자 했다"며 "자세히 살펴보니 출연자들에게서 내 모습이 보였다. 이봉원, 김가온, 최원영이 모두 내 안에 들어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따로 또 같이'의 김유곤 PD는 "'따로 또 같이'는 부부란 무엇인가, 결혼이란 무엇인가를 확인해가는 프로그램이다"고 전했다. 다양한 부부들이 함께 여행을 떠나지만 낮에는 남편들 아내들 따로 여행을 다니고, 밤에만 숙소에 돌아와 만나면서 어떻게 해야 행복해질 수 있는지 고민한다는 것이다.

과연, 5개월 차 김국진이 바라보는 '따로 또 같이' 속  박미선, 이봉원 부부, 김가온, 강성연 부부, 김국진, 최원영, 심이영 부부, 최명길, 김한길 부부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았다.

부부동반 여행프로그램 '따로 또 같이'는 tvN이 새롭게 선보이는 예능프로그램으로 누구보다 가까운 사이지만 때론 누가보다 먼 부부가 서로의 다름을 이해하고, 사랑을 키워나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첫 방송은 오는 7일 전파를 탈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