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1:50 (금)
[TV컷Q] '라디오스타' 조빈, "새 멤버 원흠, 아오이 소라와 중국에서 활동해"... DJ NON과 결혼한 일본 AV배우
상태바
[TV컷Q] '라디오스타' 조빈, "새 멤버 원흠, 아오이 소라와 중국에서 활동해"... DJ NON과 결혼한 일본 AV배우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0.24 2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조빈이 새 멤버 원흠이 중국에서 아오이 소라와 함께 활동했다 밝혔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노라조의 조빈은 새 멤버 원흠을 섭외하기 위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조빈은 “중국에서 잼이라는 그룹으로 활동하고 있는 원흠을 만났다”며 “당시 원흠은 일본 AV배우 아오이 소라와 함께 활동하고 있었다”고 전했다.

아오이 소라라는 이름을 듣고 출연진은 놀라움을 표했다. 김구라는 “아오이 소라가 내가 아는 그 분이 맞냐”고 물었고 조빈은 웃으며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 분이 맞다”고 이야기했다.

조빈이 언급한 아오이 소라는 일본의 유명 AV배우다. 2011년 이후 그는 버라이어티 탤런트, 가수 연기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그는 ‘리벤지, 미친 사랑의 노래’, ‘더 빅 티츠 드래곤’ 등의 영화에 출연하기도 했다. 아오이 소라는 지난 1일 DJ NON과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하며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조빈이 새 멤버 원흠을 언급하면서 동시에 아오이 소라와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관심을 끌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