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0:41 (금)
'슈퍼스타K5' 우승자 박재정, '윤종신 사단' 합류
상태바
'슈퍼스타K5' 우승자 박재정, '윤종신 사단' 합류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07.08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가수 박재정이 미스틱 엔터테인먼트에 합류했다.

8일 미스틱 측은 "엠넷 '슈퍼스타K5' 우승자 박재정과  전속계약을 맺었다"며 "박재정은 어린 나이임에도 1980~90년대 발라드 감성과 성숙한 목소리를 가진 성장 가능성이 많은 뮤지션이다. 그가 음악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박재정은 “롤모델인 윤종신 선생님과 함께 하게 돼 영광이고 기쁘다”며 “성장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 김예림 에디킴 박재정 장재인 [사진=미스틱 엔터테인먼트 제공]

미스틱은 이와 함께 박재정 환영 기념 ‘슈스케 단체샷’을 공개했다. 새 식구가 된 박재정을 축하하기 위해 미스틱 내 슈스케 출신 뮤지션들이 뭉친 것이다. 사진 속 장재인(시즌2), 김예림(시즌3), 에디킴(시즌4) 모두 역대 '슈퍼스타K' 출신으로, 현재 미스틱을 대표하는 뮤지션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박재정은 지난 2013년 '슈퍼스타K5'에서 역대 최연소로 우승하며 얼굴을 알렸다. 당시 19살답지 않은 깊은 감성, 중저음의 목소리, 성숙한 외모로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7월 미니앨범 '스텝 원(STEP 1)'으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박재정은 이후 라디오, OST 참여 등 음악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