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7:12 (목)
불타는 청춘, 김국진♥강수지 스킨쉽까지 심상치 않은 이유
상태바
불타는 청춘, 김국진♥강수지 스킨쉽까지 심상치 않은 이유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5.07.11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양용선 기자]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김국진 강수지 커플이 스킨십까지 하는 애정을 과시했다.

10일 방송된 불타는 청춘에서는 김국진과 강수지가 뜨거운 케미를 발산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두 사람은 그동안 보여준 '썸'을 넘어 스킨십까지 이뤄지며 대담한 애정행각을 벌였다.

김국진과 데이트를 하게 된 강수지는 산속 나무에 망사 침대(해먹)에 올라 그를 유혹하듯 누었다. 그러자 김국진은 위험하다며 강수지에게 다가갔고 몸이 엉키며 포옹을 하게 됐다.

▲ [사진=SBS '불타는 청춘' 제공]

두 사람은 마치 연인이 된 듯 사랑을 키우는 분위기를 보여줬다. 그동안 김국진 강수지는 '썸'의 주인공이었다. 하지만 이제 사랑으로 발전하는 모습이었다. 얼마전 출연했던 MBC '라디오스타'에서도 두 사람은 심상치 않은 '썸'의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 밖에도 강수지는 예전부터 김국진의 개그가 좋았다고 고백했다. 김국진도 예전 강수지의 노래를 좋아했다고 맞고백을 하면서 미묘한 기류가 흐르기 시작했다.

특히 결혼하겠냐는 김국진의 질문에 강수지는 "결혼도 가능하다"는 생각을 드러냈다.

▲ [사진=SBS '불타는 청춘' 방송 캡처]

'불타는 청춘'은 중견 스타들이 서로 자연스럽게 알아가며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김도균, 김국진, 강수지, 김혜선, 양금석, 김동규, 김선경, 권은아, 이덕진, 김완선, 김일우 등 40~50대 싱글 남녀 연예인들이 출연하고 있다.

pda_m2o@nate.com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