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8 16:45 (수)
배용준 박수진 결혼, '슈가' 멤버들 "아유미, 빨리와"
상태바
배용준 박수진 결혼, '슈가' 멤버들 "아유미, 빨리와"
  • 하희도 기자
  • 승인 2015.07.15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하희도 기자] 배용준 박수진의 결혼 소식에 그룹 '슈가' 멤버들의 근황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배용준과 박수진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14일 두 사람이 오는 27일 서울 쉐라톤그랜드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예식은 양가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만이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치를 예정이다.

박수진은 지난 5월 배용준과의 결혼 발표 이후 지속적인 관심을 받으며 이른바 '배용준의 그녀' 등으로 불려왔다. 이와 함께 박수진의 과거 활동 그룹 '슈가' 역시 화제에 올랐다.

▲ 지난 2일 배우 황정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예원, 박수진의 포스터와 함께 한 사진을 게시했다. 황정음은 "아윰아~ 빨리와"라는 애교섞인 글도 덧붙였다. [사진=황정음 인스타그램]

그룹 슈가는 2002년 1집 '텔 미 와이(Tell Me Why)'로 데뷔했다. '샤인' '현명한 이별' 등이 대표곡이다. 재일교포 3세 멤버 아유미를 필두로 한국과 일본에서 활동했다.

현재 아유미는 일본에서 '아이코닉'이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으로, 가수 활동 및 연기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일본드라마 '오해받은 남자' '백의의 눈물' 등에 출연했다.

황정음은 2009년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 이후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시작했다. 드라마 '자이언트' '내 마음이 들리니' '골든 타임' '돈의 화신' '비밀' '킬미, 힐미' 등에 출연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로맨틱 코미디, 멜로, 메디컬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연기력으로 '믿고 보는 배우' 대열에 합류했다.

한예원(육혜승) 또한 배우로 거듭났다. 2008년 드라마 '온에어'의 체리 역으로 존재감있는 연기를 보여준 한예원은 이어 '찬란한 유산' '열혈장사꾼' '귀부인' 등에 출연했다.

2004년 슈가 새 멤버로 투입된 이하린(하린)은 드라마 '환상거탑' '신의퀴즈 시즌2'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의 모습을 보여줬다.

슈가 멤버들은 그동안 개인 SNS를 통해 함께 모인 사진을 게시하며 돈독한 우정을 드러낸 바 있다. 배용준과 박수진의 결혼식에 소속사 측은 "비공개 예식이기 때문에 관련 취재 및 촬영 협조가 어려운 점을 양해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그러나 슈가 멤버 및 스타 하객들의 참석으로 결혼 취재 경쟁은 열띨 것으로 예상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