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1 19:01 (화)
'이브의 사랑' 김민경, 양금석 기억 되찾은 사실 눈치챘나? "홍정옥, 너 지금까지 연기한 거였어?"
상태바
'이브의 사랑' 김민경, 양금석 기억 되찾은 사실 눈치챘나? "홍정옥, 너 지금까지 연기한 거였어?"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5.10.12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원호성 기자] '이브의 사랑'에서 김민경이 양금석이 기억을 되찾았다는 사실을 눈치챈 듯한 행동을 보였다.

12일 오전 7시 50분 방송된 MBC 일일 아침드라마 '이브의 사랑'에서 모화경(금보라 분)은 홍정옥(양금석 분)을 찾아와 남편인 구인수 회장(이정길 분)이 강세나(김민경 분)에게 뭔가 약점을 잡힌 것 같다고 하소연한다.

▲ 강세나(김민경 분)가 홍정옥(양금석 분)이 기억을 되찾았다는 것을 눈치챘다 [사진= MBC '이브의 사랑' 방송화면 캡처]

이에 양금석은 금보라에게 "한 번 강세나의 짐을 뒤져보라"고 말한다. 금보라는 "내가 걔를 보기도 싫은데, 걔 짐은 왜 뒤지냐?"고 의아해하지만, 양금석은 "혹시 아냐? 강세나 짐을 뒤지다보면 강세나가 잡았다는 약점이 뭔지도 알 수 있을 것 아니냐"고 말한다.

우주를 데리고 쫓겨나 이모 오영자(이경실 분)의 집에 얹혀살던 김민경은 양금석과 금보라의 대화를 몰래 엿듣다가, 양금석의 말을 듣고는 달려나와 양금석에게 "홍정옥, 너 지금까지 연기한 거였어?"라며 양금석이 기억을 완전히 되찾았다는 것을 확신하는 듯이 말을 했다. 양금석 역시 부인하지 않고 김민경을 그대로 노려봤다.

'이브의 사랑'은 친구의 배신으로 모든 것을 빼앗긴 한 여자가 역경을 이겨내고 잃어버린 것을 되찾는 고난 운명 극복기를 그린 드라마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