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8:39 (월)
'한밤' 강용석의 불륜 스캔들 상대 '도도맘' 김미나씨, "더이상 불륜 관련 인터뷰 안 할 것"
상태바
'한밤' 강용석의 불륜 스캔들 상대 '도도맘' 김미나씨, "더이상 불륜 관련 인터뷰 안 할 것"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1.04 2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한밤의 TV 연예'에 강용석과 불륜스캔들 상대 도도맘 김미나씨가 출연했다.

4일 오후 방송된 SBS '한밤의 TV 연예'에서는 국회의원 출신 변호사 강용석과 불륜설에 휩싸인 도도맘과 인터뷰 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날 도도맘 김미나씨는 "더이상 불륜에 관한 인터뷰는 하지 않겠다"고 말하는 모습이 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 SBS '한밤의 TV 연예' [사진= SBS '한밤의 TV 연예' 방송 화면 캡처]

도도맘 김미나씨는 인터뷰에 응한 이유에 대해 "얼굴이 한 번 공개가 됐기 때문에 안 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 했다"고 입을 열었다. 김미나는 강용석과의 불륜 스캔들에 대해 "불륜은 아니다"고 단호하게 말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미나는 "이메일, 쪽지, 안부글에 응원도 남겨주시는 반면 악플 그런 것들도 많은데 그건 제가 얼굴을 공개 한 만큼 감수해야 하지 않나"라고 담담하게 입장을 대변했다.

김미나씨는 강용석과 말이 똑같은 것에 대해 "그게 진실이니까 똑같다"고 말하며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4일 오전 디스패치는 새로운 증거를 제시하며 논란에 불을 지폈다. 이날 디스패치는 새로운 증거를 제시하는 기사를 내보내며 눈길을 끌었다.

SBS 연예정보프로그램 '한밤의 TV연예'는 화제가 되는 한 주간의 연예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며, 다양한 연예계의 현상들을 나름대로의 시각과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기획, 심층 취재하여 연예계에 대한 시청자들의 이해를 돕는 프로그램. 21세기 문화산업의 중심에 있는 연예계의 나아갈 바를 제시하고자 하는 기획 의도를 갖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