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0 12:00 (월)
장윤정 엄마, 도경완 아나운서에게 고마운 이유는?
상태바
장윤정 엄마, 도경완 아나운서에게 고마운 이유는?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1.05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장윤정의 어머니 육흥복씨가 장윤정 도경완 부부에게 영상편지를 보냈다.

4일 오후 방송된 MBN '뉴스8 - 김주하의 진실'에는 장윤정 어머니 육흥복 씨가 출연해 김주하 앵커와 인터뷰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 날 방송에서 육 씨는 "도경완 아나운서가 사위라고…참 어색한 얘기"라며 "본 적도 없지만 정말 부족한 (장)윤정이를 안아주고 보듬어 줬다는 보도 많이 보고 듣고 너무 감사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 '뉴스8-김주하의 진실'에 출연한 장윤정의 어머니 육흥복 씨. [사진=MBN '뉴스8-김주하의 진실' 방송 캡처]

또 "이런 자리에서 표현 하게 되서 정말 부끄럽기 짝이 없고 우리 연우가 내 딸 자식이지만 너무 안고싶다. '이 놈 안아보고 죽어도 한이 없다'고 생각했지만 이것도 또 욕심인 거 같다"며 손자 연우에 대한 애정도 표했다.

육 씨는 마지막으로 "윤정아, 정말 행복해야 되고. 우리 둘이 하던 말 생각나지? 정말 사랑하고 너무 예쁜 내 딸이었던거"라며 "좋았떤 때만 생각하고 딸을 가슴에 품고 살 거야. 정말 잘 살아야 돼. 진짜 사랑해 윤정이"라며 모정을 드러냈다.

한편 장윤정의 어머니 육흥복 씨는 지난 해 장윤정의 소속사를 상대로 대여금 반환 소송을 제기했고, 장윤정 동생의 월급 역시 압류된 상태로 양측이 갈등을 겪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