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23:49 (화)
[포토Q] 박원순 서울시장, 슈퍼매치 축제 현장을 가다!
상태바
[포토Q] 박원순 서울시장, 슈퍼매치 축제 현장을 가다!
  • 강동희 객원기자
  • 승인 2015.11.08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암=스포츠Q 강동희 객원기자] ‘올 시즌 마지막 홈경기 서울시민과 함께 즐기다’

박원순 서울시장이 7일 FC서울과 수원 삼성과의 현대오일뱅크 2015 K리그 클래식 36라운드이 펼쳐진 서울월드컵경기장을 방문, FC서울의 FA컵 우승 축하와 더불어 시축 행사를 통해 서울시민들과 인사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 차두리의 은퇴식에 맞춰 'Happy Ending 차두리' 티셔츠를 입은 FC서울의 베스트일레븐. 박원순 서울시장과 서울시 소방공무원, 환경미화원들이 함께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또한 K리그 최초 6년 연속 30만 관중을 달성하는 등 서울시민들과 함께 행복한 2015년을 만들고 있는 FC서울은 불철주야 서울시민들을 위해 일하는 서울시 소방공무원과 환경미화원을 비롯한 공무원들을 초청해 그간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며 이번 슈퍼매치를 모든 서울시민들이 함께 즐기는 진정한 축제의 장으로 만들었다. '서울시민 감사의 날'이었다.

▲ 경기 시작전 시축을 위해 기다리는 차두리와 박원순 서울시장이 담소를 나누고 있다.

 

▲ 시축에 앞서 FC서울의 FA컵 우승을 축하하는 박원순 서울시장.

 

▲ 박원순 서울시장의 힘찬 슈퍼매치 시축.

 

▲ 박원순 서울시장에 이어 이날 은퇴식을 가진 FC서울 주장 차두리가 시축하고 있다.

 

▲ 시축을 마친 박원순 서울시장이 차두리, 그리고 은퇴하는 차두리의 주장 완장을 이어받은 FC서울 오스마르가 함께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