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7:48 (금)
'위대한 조강지처' 양희경, 친모 아님에도 황동주 향한 '모정' 드러내… "이성호 아버지야!"
상태바
'위대한 조강지처' 양희경, 친모 아님에도 황동주 향한 '모정' 드러내… "이성호 아버지야!"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11.19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위대한 조강지처’의 양희경이 황동주의 친모가 아님이 밝혀진 가운데, 현석을 향한 버릇없는 황동주의 행동을 바로 잡는 모정을 드러냈다.

19일 오후 7시15분에 방송된 MBC 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극본 황순영, 연출 김흥동 김성욱)'에서는 이성호(황동주 분)가 자신의 출생의 비밀을 알고 충격을 받아 오열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 MBC ‘위대한 조강지처’ 현석, 양희경, 황동주, 황우슬혜 [사진 = MBC ‘위대한 조강지처’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이만석(현석 분)이 황동주에게 출생의 비밀을 밝힌 뒤 집에 돌아와 오정미(황우슬혜 분)에게 뻔뻔하게 밥을 챙겨먹었다.

그 때 황동주가 집으로 들어왔고, 밥을 먹고 있던 현석을 본 뒤 “당신이 아버지야, 아버지야!”라고 소리쳤다.

이에 김봉순(양희경 분)은 “어떻게... 아버지한테 어떻게!”라며 황동주의 행동을 말렸고, 황동주는 “엄마 어떻게... 나 아버지 없다고 했잖아”라고 말했다.

이어 양희경은 황동주의 버릇없는 행동을 꾸짖으며 “아버지야! 이성호 아버지라고!”라고 소리쳤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