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2:10 (화)
'슈퍼스타K7' TOP10 김민서-지영훈, 맞디스 폭소 "핵잘생김" "연예인봄"
상태바
'슈퍼스타K7' TOP10 김민서-지영훈, 맞디스 폭소 "핵잘생김" "연예인봄"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1.20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슈퍼스타K7'의 우승자가 케빈 오로 정해진 가운데, TOP10에 들었던 참가자 지영훈과 김민서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지영훈과 김민서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각각 "지하털에서 연예인 봄 !!! 흐하흐흐" "와 진짜 핵잘생김" 라는 코멘트와 함께 사진을 한 장씩 올렸다.

지영훈이 올린 사진은 자밀 킴, 클라라 홍, 김민서의 사진으로 검정 야상을 입은 자밀킴의 눈에는 초점이 없고, 클라라 홍은 깊은 잠에 빠져있으며, 김민서는 흔들린 채 눈을 감고 있다.

▲ '슈퍼스타K7' TOP10이었던 자밀킴, 김민서, 클라라 홍, 지영훈 [사진=김민서, 지영훈 인스타그램]

김민서가 올린 사진은 금테 안경을 쓴 지영훈이 머리에 가르마를 탄 채로 눈을 치켜 뜨고 있는 사진으로, 검정 후드를 입고 엽기적이지만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이 두 사진은 지영훈이 김민서를 포함한 세 사람의 사진을 올리자 마자 순차적으로 올라온 것으로,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맞디스가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오며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김민서와 지영훈을 포함한 TOP10은 19일 방송된 슈퍼스타K7 결승전 무대에 모두 올라 마지막으로 멋진 무대를 꾸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