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1:44 (화)
슈퍼스타K7 스티비워너-보컬 트레이너 양한그루, 케빈오 우승에 "축하해!"
상태바
슈퍼스타K7 스티비워너-보컬 트레이너 양한그루, 케빈오 우승에 "축하해!"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1.20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슈퍼스타K7에 출연했던 TOP10 스티비워너와 케빈오의 보컬 트레이너 양한그루가 케빈오의 우승을 축하했다.

20일 스티비워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ongratulations! #superstark #winner #kevinoh #케빈오 #슈퍼스타캐 #스티비워너"라며 케빈 오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했다. 사진 속 스티비워너와 케빈 오는 서로를 손가락으로 가리키고 있고, 두 사람은 올블랙과 화이트로 의상에 대조를 주고 있다.

▲ 케빈오 우승에 축하를 전한 스티비워너와 보컬 트레이너 양한그루. [사진=스티비워너, 양한그루 인스타그램]

또 케빈오, 이요한, 케빈정의 보컬트레이너 양한그루 역시 "케빈오 우승 장하다!! 쌤도 기쁘구나~"라며 양한그루를 포함한 케빈오, 이요한, 케빈정과의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스티비워너는 TOP10에 진출했으나 첫 생방송에서 지영훈과 함께 탈락의 고배를 마셔야 했다. 그는 독특한 퍼포먼스로 슈퍼스타K7 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케빈오는 자신의 자작곡을 자유곡으로 택하고 신승훈의 자작곡을 전면 수정해 무대에 올랐다. 그는 앞서 천단비와의 투표 결과에서 불리한 자리에 있었으나 역전한 뒤 슈퍼스타K의 일곱번 째 주인공이 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