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남보라, 연극 '택시드리벌' 가슴 뭉클 종연 소감 '눈길' "사랑합니다♥"
상태바
남보라, 연극 '택시드리벌' 가슴 뭉클 종연 소감 '눈길' "사랑합니다♥"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11.23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배우 남보라가 5개월 간의 긴 택시 여정을 마쳤다. 지난 22일(일), 연극 ‘택시드리벌’의 마지막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그 간의 감사한 마음을 전한 것.

오늘 23일(월), 남보라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nlfdpsxj)에는 “바로 어제였죠? 남보라씨의 연극 ‘택시드리벌’이 22일(일) 마지막 공연을 끝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그 동안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관객분들께 남보라씨가 공연을 마친 소감과 함께 감사 인사를 전해왔습니다. 그 메시지,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라는 멘트와 함께, 친필 메시지를 들고 있는 남보라의 사진이 공개됐다.

▲ 연극 '택시트리벌'의 마지막 공연 소감을 전한 배우 남보라 [사진 = '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속 남보라는 무사히 공연을 모두 마쳤다는 것이 기쁜 듯 환한 미소를 짓다가도, 헤어짐의 아쉬움이 밀려오는 듯 입을 삐쭉 내민 채 울상을 짓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또한 손에는 “끝까지 응원해준 관객분들, 이제는 가족 같은 택시팀♡ 진심으로 감사 드리고, 사랑합니다^_^♥”라는 메시지가 적힌 판넬을 들고 있어, 관객과 ‘택시드리벌’ 팀을 향한 남보라의 애정을 짐작케 하기도.

이날 남보라는 “연습 기간까지 포함해 총 5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화이로 살아갈 수 있어 정말 행복했습니다. 첫 연극 도전에도 많은 응원 보내주신 관객분들, 오랜 시간 함께 고생한 우리 택시팀 덕분에 공연을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번 공연이 저에게도, 여러분에게도 오래오래 좋은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라며 공연을 찾아준 관객들과 오랜 시간 함께한 택시팀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더불어 “웹드라마 ‘연애탐정 셜록K’가 높은 조회수를 기록,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종영했습니다. 남장여자라는 변신을 예쁘게 봐 주시고, 그 동안 셜록K를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에게도 이 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라며 지난 20일(금) 종영한 ‘연애탐정 셜록K’를 마친 소감을 함께 전하기도.

이에 네티즌들은 “공연 보면서 많이 울었어요. 멋진 공연으로, 좋은 추억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연기면 연기, 외모면 외모, 뭐 하나 빠지는 것 없는 보라씨 매력에 푹~ 빠졌어요.”, “늘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는 배우 남보라! 항상 응원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연극 ‘택시드리벌’과 웹드라마 ‘연애탐정 셜록K’를 통해 무대와 온라인상을 넘나들며 관객과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얻은 남보라는 잠시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