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화려한 유혹' 김호진, 문서 찾는 차예련에 "선녀와 나무꾼처럼 애 두 명 낳으면 돌려줄게요"
상태바
'화려한 유혹' 김호진, 문서 찾는 차예련에 "선녀와 나무꾼처럼 애 두 명 낳으면 돌려줄게요"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11.30 2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화려한 유혹’의 김호진이 비밀 문서를 차예련의 마음을 얻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했다. 

30일 오후 10시 방송된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서는 강일주(차예련 분)가 권무혁(김호진 분)이 가져간 비밀문서를 찾는 장면이 그려졌다.

▲ MBC ‘화려한 유혹’ 김호진 [사진 = MBC ‘화려한 유혹’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김호진이 비밀문서를 찾는 차예련을 발견하고 가소롭게 웃어 보였다. 이에 차예련은 “원하는 거 다 해줬잖아요. 그 문서 내놔요”라고 말했다.

그러나 김호진은 “내가 원하는 거 다는 아니죠”라고 말했고, 차예련은 “당신이 원하는 게 뭔데. 내 몸이라도 원하는 거에요?”라고 물었다.

이에 김호진은 “아니요. 일주씨 마음이요”라며 “난 일주씨 빈껍데기 가지고 싶지 않아요. 지금 당장 우리사이가 잘 될 거라고 생각하지도 않아요. 우리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요. 그러면서 예쁘게 사랑을 키워요”라고 말했다.

이어 김호진은 “선녀와 나무꾼처럼 애 두 명 낳으면 돌려줄게요. 선녀는 애 둘 낳고도 가버렸죠? 셋으로 하죠”라며 미소를 지었고, 차예련은 기막힌 듯 김호진을 바라봤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