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23:49 (화)
'나에게 건배' 참몸 이재윤, 검색어 1위에 뿌듯 "재밌게 봐주세요"
상태바
'나에게 건배' 참몸 이재윤, 검색어 1위에 뿌듯 "재밌게 봐주세요"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2.11 0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나에게 건배' 출연배우 이재윤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뿌듯함을 드러냈다.

11일 오전 이재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 캡처를 올린 뒤 "조용히 촬영하고 조용히 소리소문 없이 첫방송된 <나에게 건배>가 현재 실시간 검색어 1위네요. 뿌듯합니다. 올리브티비에서 매주 목요일 11시 방송입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그리고 서지석형님과 해인이가 연기하는 SBS 드라마 <마녀의 성>도 화이팅. 2015.12.11 #와카코와술 #나에게건배 #CheersToMe"라고 올렸다.

▲ '나에게 건배' 출연배우 이재윤 [사진=이재윤 인스타그램]

이재윤이 출연중인 '나에게 건배'는 Olive, UMAX에서 방송되는 드라마로 지친 하루, 맛있는 요리와 한잔의 술로 하루를 마무리하는 출판인 라여주 과장의 감성 혼술 드라마를 다뤘다. 신큐 치에의 만화 '와카코와 술'을 원작으로 했다.

이재윤은 '논스톱 5' '늑대'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 생활을 시작했고, '유령'에서 조재민 역을 맡으며 연기자로 우뚝 섰다. 그는 현재 방송중인 '화려한 유혹'에서 홍명호 역을 맡았으며, 최근 종영된 '시크릿 메세지'에서도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이재윤은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 출연해 '참몸'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