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08 17:16 (토)
'어머님은 내 며느리' 문보령, 김혜리와 이한위 재결합 돕는다 "내가 엄마랑 인연 끊고 살면..." (예고)
상태바
'어머님은 내 며느리' 문보령, 김혜리와 이한위 재결합 돕는다 "내가 엄마랑 인연 끊고 살면..." (예고)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12.21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어머님은 내 며느리’의 문보령이 김혜리와 이한위의 재결합을 위해 김혜리를 설득할 예정이다.

내일(21일) 오전 8시30분에 방송될 SBS 아침드라마 '어머님은 내 며느리' 129회에서는 박봉주(이한위 분)가 시위를 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 SBS 아침드라마 '어머님은 내 며느리' 129회 예고영상 [사진 = SBS 아침드라마 '어머님은 내 며느리' 129회 예고영상 화면 캡처]

129회 예고영상에서 이한위는 추경숙(김혜리 분)과의 재결합을 위해 용이를 안고 치킨 집 앞에서 “악덕사장 추경숙은 나랑 즉각 재결합하라”며 시위를 한다.

하지만 김혜리는 이한위를 받아들이지 않고, 이를 지켜본 김수경(문보령 분)은 “엄마 인생 이렇게 꼬이게 만든 게 나잖아. 내가 엄마랑 영원히 인연 끊고 살면 되지 않아?”라며 김혜리를 설득한다.

장성태(김정현 분)는 주경민(이선호 분)을 부회장 자리에서 해임시킨다. 이에 백창석(강서준 분)으로부터 이선호에게 “방금 이사회에서 부회장님 해임이 의결됐습니다”라고 말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