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1:02 (월)
'내방의 품격' 대학생 방스타 때아닌 전동드릴 사용법 "전문가 옆에 놓고..." 노홍철은 시범까지 '시청자 당혹' (이슈Q)
상태바
'내방의 품격' 대학생 방스타 때아닌 전동드릴 사용법 "전문가 옆에 놓고..." 노홍철은 시범까지 '시청자 당혹' (이슈Q)
  • 양용선 기자
  • 승인 2015.12.24 0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양용선 기자] '내방의 품격'에서 대학생 방 스타가 방 소개를 하던 도중 때아닌 전동 드릴 설명을 하면서 시청자를 황당하게 만들었다.

23일 방송된 tvN '내방의 품격'에서는 대학생 방 스타 가 출연해 전동 드릴 에 대한 설명을 시작했다.

대학생 방스타는 부엌 싱크대 인테리어를 한 초보 대학생으로 출연했다. 하지만 때아닌 전동 드릴 사용법 강의를 시작했다. 전동 드릴의 종류를 설명하고 나무에 드라이버를 박는 시범을 보여주며 누구나 다 알 수 있는 정보를 제공했다.

▲ [사진=tvN '내 방의 품격' 방송 캡처]

시청자들로서는 당혹스러운 느낌을 받았다. 이날 게스트로는 인테리어 전문가가 두 명이나 포진돼 있었다. 하지만 아마추어가 마치 전문가인 듯 전동 드릴 사용법을 설명했기 때문이다.

누리꾼들은 "대학생 방스타의 어설픈 설명과 시범에 시청자들은 이것을 왜 보고 있어야 하는지 당황했다"는 반응을 잇고 있다.

내방의 품격은 인테리어 초보들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고 지상 최고의 인테리어 정보력을 가진 방 스타들이 자신의 방을 아낌없이 보여주는 특이한 구성의 예능프로그램이다. 음주사고 이후 노홍철의 첫 복귀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