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7 18:42 (화)
'한밤' 김현중 법률 대리인, "최씨 측, 양육비 500만원씩 19년치 청구"
상태바
'한밤' 김현중 법률 대리인, "최씨 측, 양육비 500만원씩 19년치 청구"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2.24 0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한밤의 TV 연예'에서는 김현중 사건에 대해 방송하며 눈길을 끌었다.

23일 오후 방송된 SBS '한밤의 TV 연예'에서는 김현중의 아버지 김흥성씨와, 김현중과 최씨 양측의 법률 대리인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김현중의 아버지 김흥성씨는 친자 확인 후 아이의 친권과 양육권에 대해 재판부의 결정에 따르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 SBS '한밤의 TV 연예' [사진= SBS '한밤의 TV 연예' 방송 화면 캡처]

최씨 측의 법률 대리인은 "아이 키우는 데 돈보다 중요한 것 있습니까, 솔직히"라며 "합당한 선에서 청구하고 있다"고 아이 양육과 관련된 위자료 청구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날 최씨 측 법률 대리인은 당사자 김현중이 입장을 밝혀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김현중의 법률 대리인은 김현중이 군인 신분이기 때문에 당사자가 입장을 밝히는 것은 곤란하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아이 아빠로서 책임을 지겠다고 하는데 굳이 가사 소송을 하면서도 친자 확인은 전제일 뿐이고 사실은 양육비를 500만원 씩 19년치를 청구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현중과 최씨 사이에 일어난 사건에서 '2년의 동거 기간과 5번의 임신'이 남은 쟁점이라 정리되며 눈길을 끌었다.

SBS 연예정보프로그램 '한밤의 TV연예'는 화제가 되는 한 주간의 연예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며, 다양한 연예계의 현상들을 나름대로의 시각과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기획, 심층 취재하여 연예계에 대한 시청자들의 이해를 돕는 프로그램. 21세기 문화산업의 중심에 있는 연예계의 나아갈 바를 제시하고자 하는 기획 의도를 갖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